[컴패니언's 초이스] 물 싫어하는 동물을 위한 워터리스 샴푸
[컴패니언's 초이스] 물 싫어하는 동물을 위한 워터리스 샴푸
  • 이호 기자
  • 승인 2019.08.06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제품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신중하게 선택한다. 반려동물 역시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제품 선택 시 반려인의 신중함과 많은 정보 수집이 필요하다.
본 콘텐츠는 반려인들이 좀 더 쉽고 편하게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된다. 

반려견과 산책을 다녀오면 목욕은 필수다. 외부의 온갖 더러운 물질들을 다 뭍히고 들어오기 때문이다. 그런데 반려동물을 매번 목욕시킨다는 것은 매우 힘들다는 것은 모두 공감할 것이다. 개중에는 물을 극도로 싫어하는 녀석들도 있어 목욕은 늘 전쟁터가 되기 십상이다. 

물을 이용해 매일 목욕을 시켜주는 것이 가장 깨끗하겠지만 그러지 못할 상황에서는 물이 없이 목욕을 시킬 수도 있다. 워터리스 샴푸를 이용해서 말이다.

소빅 워터리스309 샴푸 제공
소빅 워터리스309샴푸 제공

잠깐 산책 후 씻기기 애매할 때나 면역력이 약한 어린 반려동물에게, 또 수술이나 치료를 해서 씻을 수 없거나 배뇨, 배변 후 세정이 필요할 때 워터리스 샴푸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목욕을 싫어하거나 목욕을 자주 시키는 것이 부담스러울 때 이용하기 좋다. 반려동물들이 이렇게 물을 극도로 싫어할 때 물티슈로 닦아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피부에 습진이 생길 수 있고 유해균이 남아 있을 경우 습관적으로 몸과 발을 핥는 반려동물의 특성상 유해균에 노출이 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워터리스 샴푸는 유해균도 없애주고 유분기도 없애주어 털을 뽀송뽀송하게 만들어준다.

물이 없이 사용하는 워터리스 샴푸. 간편하지만 동물의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므로 어떤 성분을 가졌는지도 잘 확인해서 선택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