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니언'S 초이스] 편리한 외출을 위한 반려동물 유모차
[컴패니언'S 초이스] 편리한 외출을 위한 반려동물 유모차
  • 이호 기자
  • 승인 2019.09.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과의 외출은 늘 수월하지만은 않다. 개들의 경우 산책을 즐기는 편이지만, 고양이는 산책이 가능한 개체가 있고 그렇지 않은 개체가 있고 매우 어리거나 예민한 동물, 또한 이동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반려동물 유모차가 있으면 외출이 매우 수월할 수 있다. 반려동물 유모차는 아기들이 타는 유모차와 비슷한 외관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어떤 점을 보고 선택을 해야 할까? 

먼저 조작이 쉬워야 한다. 여성이나 어린이, 노약자들도 조작이 쉬워야 수월하다. 

반려동물 유모차 ((주)이룸디엔피 제공)
반려동물 유모차 ((주)이룸디엔피 제공)

그리고 가벼워야 한다.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나야 외출을 할 때 유모차를 꺼내고 들이는 과정이 덜 피곤하다. 

공간이 넓고 편안해야 한다. 키우는 반려동물의 크기와 수에 따라 그에 맞는 크기의 반려동물 유모차를 선택해야 하고 답답한 느낌이 없어야 한다. 

분리가 간편해야 한다. 바구니 부분은 분리하여 이동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병원 등에 들어갈 때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외출할 때에는 비 등을 맞을 수 있으므로 녹이 슬지 않는 재료를 사용해야 하고 방수가 되어야 한다. 또 간단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케이스가 있으면 좋고 내부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처리가 된 차양이 있으면 좋다. 

반려동물과의 편리한 외출을 위해 필요한 유모차. 무엇보다 안전할 수 있도록 튼튼한 제품이 좋은 제품이다.